DL이앤씨가 울산 남구 신정동에 분양 중인 'e편한세상 신정 스카이하임' 투시도. (사진=DL이앤씨)
DL이앤씨가 울산 남구 신정동 1136-3 외 15필지 일원에 선보이는 ‘e편한세상 신정 스카이하임’이 분양을 진행 중입니다.
해당 단지는 지하 6층~지상 35층, 총 2개 동, 전용 84㎡ 단일면적 총 158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DL이앤씨는 “실거주자 중심의 중소형 평면 구성과 브랜드 특화 설계가 적용된 고품질 주거단지”라며 “울산 신정동 일대는 울산 남구 내에서도 정주 환경과 입지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단지 반경 1km 이내에 대형마트, 신정시장, 병원, 금융기관, 문화시설, 행정기관 등이 분포돼 있습니다. 또 도보권 내 학원가와 상업시설 접근성도 우수한 편입니다.
교통 인프라도 개선되고 있습니다. 단지에서는 도시철도 1호선 공업탑역(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2023년 12월에는 KTX-이음과 ITX-마음이 정차하는 태화강역이 정식 개통돼 서울·수도권과 경남권 접근성이 크게 개선됐습니다.
문수로와 삼산로, 북부순환도로, 봉월로 등 울산 도심 주요 간선도로와도 인접했으며, 울산시가 국가계획 반영을 추진 중인 문수로 우회도로가 단지 앞 도로와 연결될 예정입니다.
단지 인근에는 신정초, 옥동초, 남산초, 울산서여중, 학성고, 울산여고 등 도보 통학 가능한 초·중·고교가 위치했습니다. 울산 최대 학원가인 옥동·신정동 일대도 가깝습니다.
단지는 전용 84㎡ 단일면적으로만 구성됐으며 4베이 판상형 구조와 팬트리·드레스룸 등 수납 특화 설계, 남향 위주 배치 등이 특징입니다. 각 가구에는 DL이앤씨의 ‘C2 하우스’ 철학이 적용돼 동선과 수납, 공간 활용 측면에서 효율성을 높였고 마감 품질도 동급 브랜드 대비 높은 수준으로 평가됩니다.
e편한세상 신정 스카이하임의 입주예정일은 2026년 10월입니다. AD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