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의 반려동물 브랜드 '아르르'에서 출시한 뷰티 전용 제품 '아르르뷰티' 신규 제품 15종. (사진=동원F&B)
[뉴스토마토 이수정 기자] 동원F&B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아르르’가 반려동물 전용 뷰티·케어 라인 ‘아르르 뷰티’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아르르 뷰티’는 샴푸, 입욕제, 미스트 등 반려동물 미용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대표 제품인 ‘꿀잠 펫 클린·이지 올인원 샴푸’는 15ml의 소용량으로 1회 사용 분량만 뜯어 쓸 수 있어 보호자의 편의성을 강화했습니다.
아르르 뷰티는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에 입점하며 소비자들을 처음 만납니다. 전국에 있는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아르르 뷰티 15종을 만나볼 수 있다. 동원F&B는 다이소 입점을 시작으로 반려동물 전문 매장,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채널로 판매 경로를 확대할 뿐만 아니라 나아가 해외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입니다.
동원F&B 관계자는 “보호자와 반려동물이 모두 안심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뷰티 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아르르 뷰티’를 기획했다”며 “반려동물 뷰티 시장에서 가성비와 트렌드를 모두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수정 기자 lsj5986@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