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중소벤처기업-숲' 수료자에 교육격려금 지원
오는 15일부터 6월12일까지 온라인 신청
2025-04-14 16:13:59 2025-04-14 16:13:59
[뉴스토마토 김지평 기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중소벤처기업 재직자를 위한 플랫폼 '중소벤처기업-숲(SSUP)' 교육 수료자를 대상으로 교육격려금을 지원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SSUP은 교육부터 수료하기까지 전 과정을 일괄 지원하는 연수 플랫폼입니다. 디지털 신산업, 뿌리·생산기술, 창업, 경영, 자기계발 등 다양한 분야의 직무 연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 임직원과 학습을 희망하는 누구나 이용 가능합니다. 
 
이번 교육격려금은 중진공과 우리은행이 함께 추진하는 상생협력의 일환으로 마련됐습니다. 플랫폼 SSUP에서 2025년 운영 과정 중 일부 맞춤 과정 등을 제외한 온·오프라인 연수 과정을 수강하는 개인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6월12일까지입니다. 교육을 신청하면 △유료과정 수료 시 교육격려금 3만원 △무료과정 수료 시 50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이 제공됩니다. 다만 교육격려금과 기프티콘은 중복 지원되지 않고 1인 1회 한도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조한교 중진공 인력성장이사는 "중진공은 40여년간 축적된 연수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교육 수요자에게 더 나은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중진공 연수 과정과 이번 교육격려금이 수료자의 직무역량 강화와 중소벤처기업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이미지=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김지평 기자 jp@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