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KT스카이라이프(이하
스카이라이프(053210))는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기는 신작 영화 세 편을 선보이고 시청자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3D프린터를 활용한 스톱애니메이션 '박스트롤'을 시작으로 이달 중순에는 영국 최고의 명작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뮤지컬 라이브'가, 내년 1월 초에는 스티븐 호킹 박사의 실화를 그린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이 스카이라이프의 유료 영화채널 '무비초이스'를 통해 개봉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일부터 내년 1월6일까지로 영화 '박스트롤'이나 '빌리 엘리어트' 가운데 한 편을 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스카이라이프는 다음달 14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총 50명에게 '박스트롤 캐릭터 학용품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카이라이프는 현재 스카이초이스 11개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다. 극장 상영 영화를 동시에 즐기는 '극장 동시 상영관'과 DVD보다 빠른 최신 영화를 반복 시청하는 '프리미엄 상영관', 성인을 위한 고품격 에로틱 영화를 매주 10편 이상 신규 방영하는 '레드초이스 상영관' 등으로 구성됐다.
영화는 TV리모콘이나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http://www.skylife.co.kr), 전화(1577-3005)등을 통해 주문한 뒤 시청하면 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신작 영화 세 편을 선보이고 이벤트를 통해 총 50명에게 '박스트롤 학용품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