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원석 기자]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는 자체 연구개발한 환경위생솔루션 브랜드 세스케어(cescare)가 온라인 쇼핑몰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그 동안 세스코멤버스고객만 세스케어 제품의 구매가 가능했으나 이번 오픈을 통해 멤버스 고객이 아닌 일반 소비자도 누구나 PC나 모바일로 세스케어 온라인쇼핑몰에 방문해 환경위생솔루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세스케어 쇼핑몰에서는 약 78종의 케미컬 솔루션 및 클리닝 솔루션 제품을 쇼핑할 수 있다.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로 만들어 주방식기와 과일, 채소까지 깨끗하게 세정해주는 고농축 1종 주방세제인 '세스케어 프리미엄 주방세제', 오븐, 그릴 등 주방조리기구에 눌어 붙은 찌든 기름오염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세스케어 기름때세정제 파워', 천연성분이 함유돼 식품에 직접 분무가 가능하며 식기, 기구까지 살균하는 '세스케어 주정살균소독제' 등이 대표 품목이다.
이와 더불어 세스케어 쇼핑몰은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솔루션 상품으로 혼합구성된 패키지 세트 18종을 별도로 마련했으며, 9월 한 달간 쇼핑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기념 할인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스코 관계자는 "세스케어는 세스코가 개발한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환경위생솔루션으로, 까다로운 위생관리를 고집하는 셰프와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이미 손꼽히고 있어 일반 소비자들도 편리하게 주방 위생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세스코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