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 여름맞이 이벤트 풍성
맞춤형 포트폴리오 컨설팅부터 휴가비 지원까지
2015-07-21 15:35:32 2015-07-21 15:35:32
증권사들이 무더위 속 여름맞이 각종 이벤트로 투자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맞춤형 포트폴리오 컨설팅부터 휴가비와 외식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들을 내세우고 있다.
 
21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미래에셋증권은 국내 주식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더위사냥 주식거래 이벤트’를 8월28일까지 진행한다. 총 세 가지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주식(ETF 포함) 1억원 이상을 거래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휴가비 300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한다. 또 매주 국내주식 거래대금 기준 상위 20명에게 외식비 5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하고, 모든 이벤트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명의 고객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9월30일까지 여름맞이 ‘쏘쿨찬스(So Cool Chance)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투자증권의 추천상품 가입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한국투자증권이 추천하는 펀드 혹은 랩에 3000만원 이상 가입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3000만원 이상 가입고객에게는 여행용 세면도구세트를 제공하고, 1억원 이상 가입고객에는 여름 풍기인견 이불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5000만원 이상 가입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무선청소기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대상고객 중 ‘매직솔루션’ 가입고객 3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증정한다. 매직솔루션이란 지난 3월 출시한 자산관리서비스로 고객의 니즈에 따른 자산설계, 포트폴리오 제시, 매매실행, 모니터링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맞춤형 포트폴리오 컨설팅 서비스다.
 
현대증권은 지난 17일부터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와 함께 에이블(able)카드·에이블아이맥스(able i max)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1+1 동반인 무료 이용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able 카드와 able i max 카드로 에버랜드 또는 캐리비안베이 이용권을 현장에서 구매하면 동반인 1명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1일 1회, 이용횟수 제한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전월 카드 실적 조건이 없어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신규 카드 발급 고객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재형 현대증권 리테일부문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과 함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라며 ”향후 지속적인 제휴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준상 기자 kwanjju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