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동전자통신, 3분기 영업익 3.3억..전년比65%↓ 공유하기 X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복사하기 답글쓰기 2014-11-27 16:17:40 ㅣ 2014-11-27 16:17:40 [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미동전자통신(161570)은 27일 올3분기 영업이익이 3억2700만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에 비해 65% 줄어든 수치다. 같은기간 매출액은 102억원, 당기순이익은 6억원으로 각각 19%, 40% 감소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미동전자통신, 일냈다..BMW에 모듈 공급 미동전자통신, 2채널 FULL HD 블랙박스 '유라이브 큐브' 출시 미동전자통신, 149억 규모 부동산 매입 (장마감후종목뉴스)미래산업, 80억 규모 사모 CB 발행 이보라 정확히, 잘 보겠습니다. 뉴스북 이 기자의 최신글 “성과급 주총 거쳐라” 정부 브레이크에…재계 속내 ‘복잡’ 이 대통령, 이재용 회동…막판 조율 호남 반도체팹 관건은? SK하이닉스, 미 ADR로 45조 조달…7월 나스닥 상장 SK하이닉스 ‘위협’에…주도권 고삐 조이는 삼성 0/300 댓글 0 추천순 추천순 최신순 반대순 답글순 필터있음 필터있음필터없음 답댓글 보기3 0/0 댓글 더보기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인기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