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동서식품은 차(茶) 브랜드 '동서 차' 5종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동서 차'는 현미녹차, 둥글레차, 메밀차, 자색 옥수수차, 루이보스 보리차 등으로 구성된다.
이들 제품은 한층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해 호감도를 높이고, 소비자가 제품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개선했다.
제품 본연의 맛과 향은 유지하면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더해졌으며, 제품 특징을 한눈에 구분할 수 있게 했다.
동서식품은 최근 '루이보스 보리차'의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동서 루이보스 보리차 주부홍보왕 이벤트'를 연다.
제품 홈페이지(www.rooibosbarleytea.co.kr)에서 '20대 예비맘', '30대 워킹맘', '40대 슈퍼맘' 등 세 편의 소개 영상을 감상한 후 블로그, 카페, SNS를 통해 소문내기에 참여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지펠 T9000 푸드 쇼케이스, 꼬망스 미니세탁기,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동서 차'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ongsuhtea)과 '동서 루이보 스보리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우리 입맛에 맞는 품질 좋은 차를 개발해온 노하우로 건강하게 차를 마시고 싶어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는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제품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즐거움을 더해줄 이벤트와 패키지 디자인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지속해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동서 차' 5종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동서식품)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