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참석…마이크로니들 혁신 기술 선봬
2025-07-15 13:08:37 2025-07-15 14:11:21
라파스가 15일부터 17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국제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에 참가해 부스를 열고 글로벌 뷰티 시장 관계자들에게 혁신적인 마이크로니들 기술과 아크로패스 제품들을 소개한다. (사진=라파스)
 
[뉴스토마토 이혜현 기자] 라파스가 15일부터 17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국제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에 참가해 자사의 혁신적인 마이크로니들 기술을 전 세계에 알렸습니다. 
 
라파스는 박람회 행사 기간 동안 부스를 마련해 글로벌 뷰티 시장 관계자들에게 혁신적인 마이크로니들 기술과 아크로패스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입니다. 
 
라파스 관계자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홈 뷰티 시장에서 혁신을 주도하고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쉽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이번 박람회 부스 참여를 통해 라파스는 글로벌 시장 공략 발판으로 삼겠다"고 말했습니다. 
 
기존 스킨케어 제품은 피부 표면에 바르는 방식이라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기 어려웠습니다. 마이크로니들은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 바늘들이 피부에 직접 닿아 히알루론산, 콜라겐, 펩타이드 등 핵심 유효 성분을 피부 속으로 효과적으로 전달하죠. 이 과정에서 피부는 최소한의 자극만 받으면서도 유효 성분 흡수율은 극대화됩니다. 즉 피부에 직접 영양 주사를 놓는 것과 같은 원리죠. 
 
라파스는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입니다. 
 
라파스 관계자는 "이번 코스모프로프 참가는 북미 시장은 물론 전 세계 주요 바이어들에게 라파스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알리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현지 소비자와 바이어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욱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혜현 기자 hyu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