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귀뚜라미는 온수매트 최대 성수기를 맞아 11월30일까지 전국 귀뚜라미 대리점에서 '귀뚜라미 온돌매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귀뚜라미 온돌매트 4종에 대해 총 300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30만원대 프리미엄 두 가지 모델은 20만원대에 제공하고, 20만원대 일반형 두 가지 모델은 10만원대로 최대 30%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귀뚜라미 프리미엄 온돌매트는 강력한 저소음 트윈 모터를 적용해 소음과 진동이 거의 없고, 분리 난방 기능이 탑재돼 매트 좌우의 온도를 따로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수면 중 체온변화 패턴에 최적화된 취침환경을 제공하는 ‘온돌 모드’를 적용했고, 밀폐식 안전 구조, 넘어짐 안전 스위치, 흡착 빨판식 구조, 10중 안전장치 등으로 안전을 강조했다. 원터치 자동 물빼기, 원터치 연결잭, 터치 디스플레이 등 편의 기능도 강화됐다.
일반형 온돌매트도 안전성을 강화했다. 아이들의 위험 노출을 방지하기 위한 안전 잠금 기능, 온도센서, 수위센서, 동작센서 등 10가지의 안전센서를 장착했다. 자율안전확인인증(KC), 전자기장환경인증(EMF)을 획득했다.
사진=귀뚜라미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