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휴롬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앞두고 하이마트, 이마트, 11번가 등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11월 한 달간 할인,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휴롬 원액기와 티마스터를 정가에서 최대 4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휴롬은 다음 달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하이마트 매장에서 휴롬 원액기(HL-SBF11)를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마트 창립 24주년 기념 세일에도 동참한다.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이마트 87개 가전매장에서 휴롬 원액기(HY-RBF11) 레드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 시 제공되는 4만원 상당의 이마트 상품권을 사용하면 최대 26%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에서는 휴롬알파·휴롬쁘띠·휴롬티마스터 30-40% 할인 행사,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하는 11번가 '십일절' 행사를 통해 휴롬쁘띠 구매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 2장을 증정하며, 휴롬알파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휴롬티마스터는 정가에서 4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십일절 행사를 통해 휴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헤리티지 그릇세트 및 머그세트, 허니체 마스크팩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휴롬 원액기는 저속 착즙 기술로 마찰열 발생과 공기 유입을 억제해 항산화 효소, 비타민, 파이토케미컬 등 영양소의 파괴와 산화를 최소화함으로써 채소, 과일의 맛과 영양을 자연 그대로 보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휴롬알파는 초강도 골드 티타늄 망과 울템스크루로 강력한 착즙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뒤로 갈수록 날씬해지는 유선형 디자인과 골드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휴롬쁘띠는 1~2인 가구를 겨냥한 제품으로 지름 17cm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공간은 작게 차지하면서도 원액기의 기본 기능에 충실한 것이 특징이다.
휴롬티마스터는 한방차, 과일차·꽃차, 약탕 등 종류에 따라 알맞은 시간과 온도가 세팅돼있어 버튼 하나 만으로 재료의 맛과 영양, 농도, 향을 최적의 상태로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휴롬 원액기와 티마스터. 사진=휴롬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