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전산세무회계 시험 '실시간 합격 예측 서비스' 제공
2017-04-08 11:00:00 2017-04-08 11:00:00
해커스 금융은 오는 9일 제71회 전산세무회계 시험에 대해 전산세무회계 가답안 '실시간 합격예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해커스 금융에 따르면 해커스 금융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 전산회계 1·2급 시험의 가답안을 확인하고 합격 여부까지 예측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합격자 발표일인 이달 27일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빠르게 합격 여부를 예측하고 재시험 또는 다른 자격증을 준비할 시간을 벌 수 있다는 게 해커스 금융 측의 설명이다.
 
'전산세무회계 실시간 합격예측 서비스'는 해커스 금융 연구원의 실시간 질의응답으로 부분점수에 대한 궁금증을 바로바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합격의 당락을 결정하는 부분점수를 예측함으로써, 합격권에 걸쳐 있는 수험생도 자신의 합격 여부를 시험 직후 알 수 있다.
 
또 6월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준비하거나 재도전하는 수험생이라면 '전산세무회계 0원 착한 환급반'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과정 수강생은 6월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의 100%를 환급받을 수 있으며, 불합격하더라도 8월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단, 환급 시 제세공과금은 본인이 부담한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