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3-gift 마스크 세트' 출시
2014-03-24 11:49:18 2014-03-24 11:53:43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LG생활건강(051900)은 '비욘드 3-gift 마스크 세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비욘드 3-gift 마스크 세트'는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텐셀 마스크 시트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효과적이며,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알로에 진정 마스크'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히알루로닉 수분 마스크'는 보습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쌀겨 미백 마스크'는 쌀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톤을  밝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비욘드 관계자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열풍으로 비욘드 모델로 활동 중인 김수현이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비욘드 3-gift 마스크 세트'를 홍콩, 베트남, 인도네시아에도 수출할 계획"이라며 "비욘드는 향후에도 김수현 파워를 적극 활용해 국내 로드샵 시장 확산과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