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컨디션 헛개수'와 모바일 게임 '몬스터 길들이기'의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컨디션 헛개수'를 구매한 후 제품 라벨 뒷면에 인쇄된 쿠폰 번호를 '몬스터 길들이기' 쿠폰 입력창에 넣으면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게임에 접속해 헛개수 쿠폰을 입력하는 모든 참가자에게 게임상의 재화로 통용되는 '수정' 3개를 지급한다.
또한 추첨으로 선정된 2만4000명에게 '2성~4성 몬스터 뽑기권' 또는 '강화 몬스터 뽑기권'을 증정하고, 5명에게 '5성 몬스터 뽑기권'을, 1등 1명에게 '6성 몬스터 뽑기권'을 제공한다.
쿠폰 입력 기간은 오는 6월23일까지며, 추첨 결과는 이벤트 종료 후 발표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컨디션 헛개수'의 주요 고객층이면서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세대인 30대 남성을 주요 대상으로 한다"며 " 특히, 하루 중 제품을 구매해 마시는 시점과 잠깐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시점이 거의 일치한다는 점을 고려해 구매와 동시에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몬스터 길들이기'는 280여종의 몬스터 수집과 성장, 모험 지역 등 다양한 롤플레잉 게임(RPG) 요소를 자동전투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최고 매출 1위에 오르고, 최고 동시접속자 수 30만명 돌파, 일일 사용자수 100만명 돌파 등을 기록하면서 인기 게임으로 인정받고 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