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제일제당(097950)의 찌개양념 브랜드 백설 다담은 스키장에서 국물 요리와 제품을 나눠주는 샘플링 이벤트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22일 강원 원주시에 있는 한솔 오크밸리 스키장에서 총 2000여개의 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15일 같은 장소에서 2000여개의 샘플링 제품을 제공했으며, 1500여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룰렛 이벤트와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백설 다담은 지난 2012년부터 캠프장과 지역축제 등에서 마케팅을 펼친 것에 이어 겨울을 맞아 스키장으로 소비자 접점을 넓히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올해도 캠핑족은 물론 1인~2인 가구, 초보 주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 언제 어디에서나 필요한 식품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설 다담은 요리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갖은 양념을 담은 프리미엄 찌개양념 브랜드다.
된장찌개전용, 청국장찌개, 얼큰한찌개 등 용기 3종과 정통된장찌개전용, 냉이된장찌개, 순두부찌개용양념, 부대찌개양념, 뚝배기청국장찌개양념, 쇠고기우렁강된장비빔양념 등 파우치 6종으로 구성된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