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혜실기자] 신한금융투자는 보유중인 주식을 대여해주는 주식대여 서비스 가입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27일까지 진행키로 했다고 6일 밝혔다.
주식대여서비스란 내 계좌에 보유중인 주식을 기관투자자들에게 대여해 주고 주식대여수수료라는 안정적인 수익을 얻는 서비스다.
내 주식을 대여해줬지만 주가 상승에 따른 시장수익 및 유·무상증자, 배당 등 고객권리는 그대로 유지된다. 또 원하는 기간에 매도도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벤트 기간에 주식대여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500명을 추첨해 온라인 상품권을 제공한다. 가입시점을 기준으로 100의 배수 가입 고객에게는 축하 케이크를 증정한다. 가장 많은 수량의 주식을 대여한 고객 10명에게는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송용태 신한금융투자 멀티채널본부장은 "위험부담 없이 추가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주식대여 서비스에 관심이 확대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도 확보하고 다양한 상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전국 영업점 및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신한금융투자)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