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대상(001680) 청정원은 '홍초' 제품의 디자인을 개선하고 원료를 추가해 새롭게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홍초 브랜드 로고를 새 이미지로 변경하고 전체 디자인은 흰색 바탕에 석류, 복분자, 블루베리 등 주원료의 이미지를 각각 제품에 표현했다.
또한 열대 지방에서 자라는 붉은 꽃의 허브 식물인 히비스커스를 원료로 추가해 기능성과 풍미를 한층 더 개선했다.
이 원료에는 비타민C와 구연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으며 피로 회복과 피부 미용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광승 대상 청정원 총괄중역은 "여름 성수기에 맞춰 홍초의 리뉴얼을 새롭게 단행하게 됐다"며 "음용 식초 1위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항상 변화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상은 이번 홍초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8월12일까지 총 4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제품 뚜껑에 있는 행운번호를 홍초 사이트(www.hong-cho.com)에 입력하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 결과에 따라 738만원 상당의 샤넬백과 34만원 상당의 오션월드 4인 가족 패키지 이용권을 각각 최대 10명과 1000명에게 지급한다.
한편 대상은 최근 홍초를 바탕으로 한 '홍초 밸런스워터'와 '홍초 스파클링' 제품을 출시하면서 음료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리뉴얼된 '홍초'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대상)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