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송주연기자] 외환은행은 8일 2X 알파, 베타, 감마카드에 이어 '2X 시그마(Σ)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X 시그마 카드는 외환은행의 인생단계(Life-Stage)별 최적화 할인형 카드인 2X 카드 시리즈의 하나로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모든 업종에서 당월 사용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2X 시그마 카드는 해당월 모든 업종에서 사용한 금액구간에 따라 기본 0.2%, 50만원이상 시 0.4%, 100만원이상 시 0.8%, 200만원 이상 시 1.0% 적립서비스를 제공하며 6개월 연속 사용하면 혜택이 2배로 늘어 0.4~2.0%의 적립율이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2X 시그마 카드는 적립한도를 월 최대 10만포인트까지 제공해 사실상별도 조건없이 사용하는 금액만큼 되돌려 받을 수 있는 적립형 범용 카드"라고 설명했다.
2X 시그마 카드로 적립한 외환 예스 포인트(Yes Point)는 외환은행 포인트몰은 물론 대형 인터넷쇼핑몰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연회비 결제 및 외환은행에서 판매하는 각종 금융상품의 가입 또는 납입이 가능하다.
결제계좌를 외환은행의 윙고, 에드큐, 더원, 넘버엔 통장으로 지정 시 외환은행 자동화기기 현금인출 수수료 및 당행이체 수수료 면제, 타행 자동화기기 현금인출 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금융 우대서비스도 제공된다.
기존 외환 2X 카드를 6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해 우대 혜택을 받던 고객이라면 2X 시그마 카드로도 우대혜택을 계속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88-3200) 또는 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