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게임 포털
엠게임(058630)은 자사의 신규 퍼블리싱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엠블렘사가'의 포커스그룹테스트(FGT)를 21일부터 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엠블렘사가는 서양 판타지를 배경으로 레비아탄, 에시르 등 두 진영간의 전쟁을 그리는 온라인게임이다. 50여 종의 다양한 영웅을 레벨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는 '영웅 시스템', 다양한 사냥 퀘스트가 담긴 카드를 수집할 수 있는 '카드시스템' 등의 재미요소가 특징이다.
엠블렘사가의 포커스그룹테스트는 티저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신청한 3000명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1부터 44레벨까지의 일부 콘텐츠가 공개되며, 영웅 40여 종이 등장해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일부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모든 레벨의 이용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던전 11종이 오픈돼 여러 이용자와 협동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엠게임은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25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플레이와 관련된 에피소드, 개선사항, 게임 플레이 후 버그, 오타 등에 대한 내용을 각 해당 게시판에 등록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