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말리부 출시 기념 동계 서비스 캠페인
2011-11-28 11:20:10 2011-11-28 11:21:46
[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한국지엠이 글로벌 중형 세단 쉐보레 말리부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다음달 1일~20일 '말리부 출시 기념 동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동절기 안전사고에 대비해 전국 한국지엠 서비스센터와 바로정비 서비스 등 총 441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실시된다.
 
이 기간 중 차량을 정비소에 입고한 고객에게는 겨울철 차량 무상점검을 제공한다. 겨울철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 엔진 오일·필터 ▲ 에어컨 에어 필터 ▲ 액세서리 벨트 ▲ 부동액 ▲ 히터 작동상태 ▲ 배터리(충전·단자) ▲ 타이어 등 총7개 항목에 대한 점검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쉐보레 멤버스, 신규 가입 고객에게 점검 항목 중 교환 작업에 대한 수리비 10%를 할인해 준다. 단, 배터리와 타이어는 제외되며, 쉐보레 멤버스 미가입 고객은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에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 중 쉐보레 멤버스 신규 가입 또는 개인 정보 활용 신규 동의 고객에게는 차량용 워셔액 1병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경일 A·S사업본부 전무는 "겨울철 눈과 온도 변화로 인한 차량 성능저하 현상을 사전에 예방하고, 고객의 안전을 확보하는 차원에서 이 캠페인을 매년 실시하고 있다"며 "국내에 쉐보레 브랜드를 선보인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 더욱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