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토마토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뉴스토마토는 그동안 균형 잡힌 시각과 깊이 있는 보도로 우리 사회에 건강한 담론을 형성해 왔으며, 특히 골목 상권을 비롯한 민생 현장의 보도는 소상공인들에게 큰 울림이 되어 왔습니다.
언론의 역할이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사회의 각 구성원과 현안에 대해 고민하고 해결책을 모색해야 한다는 점에서 뉴스토마토의 역할은 매우 값지고 의미 있습니다.
소상공인연합회 우리 경제의 풀뿌리인 소상공인들의 권익을 대변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언론과의 협력은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특히 언론은 현장의 목소리를 공론화하고 정책의 사각지대를 조명하며 사회적 관심과 연대를 끌어내는 데 가장 든든한 우군이 되어 왔습니다.
앞으로도 뉴스토마토가 소상공인의 삶과 현장을 깊이 있게 들여다보며 언론과 소상공인이 함께 상생하는 구조를 만들어가는 데 큰 역할을 해주시기를 기대합니다. 공정하고 따뜻한 시선으로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 나가길 기대하며 뉴스토마토의 행보에 변함없는 지지를 보냅니다.
다시 한번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리며, 뉴스토마토의 무궁한 발전과 독자 여러분의 성원 속에 더욱 빛나는 미래를 열어가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송치영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