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털 미디어 경제전문 매체 뉴스토마토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공정한 시장경제와 공평한 기회를 위한 올곧은 저널리즘 정신으로 지난 2006년 첫발을 내디딘 뉴스토마토는, 2015년 경제 일간지 창간을 통해 진정한 '토털 미디어 경제전문 매체'로 도약하며 우리 사회에 깊이 있는 경제 뉴스를 전달해 왔습니다.
특히 우리나라 전체 사업체 수의 99.9%를 차지하는 804만 중소기업의 현실과 목소리에 꾸준히 귀 기울이고 기업 간의 균형 있는 기회 제공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변화의 물결 속에서도 기술혁신과 일자리 창출에 힘쓰고 있는 수많은 중소기업에 믿음직한 동반자이자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었습니다.
앞으로도 공정한 시장경제와 공평한 기회라는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우리 사회의 중요한 경제주체인 중소기업이 보다 안정적이고 지속가능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기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중소기업중앙회도 현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정책개발과 지원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제적 지위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뉴스토마토의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리며, 더욱 큰 발전과 도약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