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오세은 기자]
제주항공(089590)이 김포~제주 노선의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를 기존 편도 10만원에서 주중 편도 3만원 주말 편도 4만원에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는 항공운송용 자전거 캐링백을 제공해 목적지까지 자전거를 안전하게 운송해 주는 상품이다. 항공운송용 자전거 캐링백 대여와 스포츠용품 위탁 수수료 1만원 무료혜택, 자전거 전용 수하물 20kg 등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기간은 10월31일까지이며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웹, 앱에서 항공권 예매시 부가서비스에서 예약하면 된다. 탑승일은 9월1일부터 11월3일까지다. 해당 서비스는 김포~제주 노선의 특정편에서 운영되며, 예매 및 취소는 각 구간 출발 72시간 전까지 가능하다.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는 본인이 직접 분해, 조립하는 서비스로서 조립 도구를 반드시 지참해야 하며 자전거 분해와 캐링백에 넣는 시간을 고려해 평소보다 1시간 일찍 공항에 도착하는 것이 권장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객이 제주항공의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항공운송용 자전거 캐링백에 자전거를 넣고 있다. (사진=제주항공)
오세은 기자 os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