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휠라가 뉴 트렌드 컬러가 추가된 ‘FILA RGB’ 슈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휠라_FILA RGB 뉴데이팩 제품 이미지. 사진/휠라
휠라는 이지 라이프슈즈 ‘FILA RGB’에 시즌 트렌드 컬러의 신규 버전 ‘FILA RGB 뉴데이팩’을 출시했다고 9일 전했다. 이지 라이프슈즈는 일상에서 스타일리시하게 다양한 용도로 착용할 수 있는 다목적 슈즈다.
FILA RGB는 3원색을 배합해 색상을 구분하는 방법을 일컫는 ‘RGB(Red·Green·Blue)'에서 가져온 이름이다. 제품명에서부터 슈즈가 지닌 컬러 스펙트럼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지난해 5월 첫 출시 당시 기본 컬러부터 베이지, 탠 등 뉴트럴 계열과 네온 옐로, 바이올렛 등 팝 컬러까지 총 111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봄 새롭게 선보이는 휠라 RGB 뉴데이팩은 FILA RGB의 4가지 라인(플로우·핏·플롯·플렉스) 중 ‘플렉스’에 해당하는 모델로 이뤄졌다. FILA RGB 플렉스는 휠라 고유의 플래그 로고를 깔끔한 무재봉 공법으로 연출한 갑피에 비비드한 컬러를 적용한 슬립온 형태의 슈즈다. 유연성이 뛰어난 니트 소재를 사용한 게 특징이다.
무엇보다 휠라 RGB 뉴데이팩은 계절적 감성을 반영한 트렌디 컬러로 구성해 눈길을 끈다. ‘블루·오렌지·화이트’, ‘화이트·블루·레드’, ‘블루·블랙’ 등 3가지 타입의 컬러 매치로, 기본 배색부터 네온 컬러까지 다양한 색상의 조합으로 준비됐다. 사이즈는 220~280㎜까지 5단위로 출시됐다. 가격은 6만9000원이다.
휠라 관계자는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과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으로 인기를 모은 FILA RGB가 봄에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업그레이드해 FILA RGB 뉴데이팩으로 출시됐다”라며 “바깥 활동이 잦아지는 봄철 일상을 누비는 스타일리시한 슈즈로 세련된 스프링룩을 위한 새로운 제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