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서비스 전문기업 '집닥'은 축적된 10만명 이상의 사용자 경험을 분석, 적용해 고객맞춤형 웹페이지로 전면 리뉴얼했다고 6일 밝혔다.
집닥에 따르면 이번 웹페이지 리뉴얼(이하 집닥웹 3.5)은 '간편안심 인테리어' 슬로건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보다 편리한 맞춤형 인테리어 비교견적 O2O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실시했다.
집닥웹 3.5는 클릭과 검색어 추가 입력 등 검색 절차를 간소화한 것이 특장점이다. 주거, 상업 등 용도별 구분없이 집닥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바로 검색할 수 있는 통합 검색창을 새롭게 도입했다. 또, 집닥에 입점한 450여개의 파트너스 시공업체 소개글과 추가 썸네일을 통한 정보 미리보기가 가능해져 새로운 창을 열거나 대기시간 없이 신속한 확인이 가능해졌다.
또, 집닥웹 3.5에서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강화, 용도·공간·비용·평수·스타일 등 60여가지의 맞춤필터로 오차 범위없이 고객이 희망하는 사항들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아주는 개인별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집닥웹 3.5는 고객이 원하는 조건에 부합하는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전체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 주거·상업 등 용도별 인테리어 페이지를 별도 구성했고 전체/부분 등 인테리어 범위별 시공사례도 구분지어 보다 정보 검색의 정확도를 향상시켰다.
집닥은 2015년 창립 이후 지난 3년간 고객맞춤형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제공하며 누적 거래액 1500억원 돌파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