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비교견적 집닥, 부산건축박람회 참가
2018-11-23 16:46:52 2018-11-23 16:46:52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집닥은 23일부터 2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2회 부산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 참가는 집닥에서 진행 중인 전국 권역별 맞춤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 활성화의 일환이다. 집닥은 단독 부스를 마련해 시공업체 관계자와 참관객들에게 브랜드와 주력 서비스인 안심패키지를 중점 소개한다.
 
부스에서는 최근 애플 앱스토어의 오늘의앱으로 선정된 바 있는 집닥앱 시연 행사를 진행한다집닥의 무료 비교견적을 비롯해 공간/비용/평수/스타일 등 60여개의 공간 정보 필터를 활용한 큐레이션 기능 250만개 검색 데이터를 해시태그화한 인기 인테리어 키워드 검색 기능 등을 현장에서 시연한다.
 
박람회 기간 중 집닥 부스에서 고객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집닥앱에 접속하고 특정 프로모션 코드 입력과 함께 무료 비교견적 신청상담까지 완료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이벤트는 부산건축박람회 개최일인 1123일부터 30일까지다.
 
구교석 집닥 영업총괄이사는 "최근 인테리어를 희망하는 권역 주거와 상업 고객 문의가 급격히 증가해 집닥 서비스의 전국망 강화가 필요했다" "집닥은 각 거점 영업소 개설로 업계에서 가장 먼저 전국망 서비스를 구축권역 박람회에도 적극 참여해 고객과 스킨십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