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2017 뉴캐슬 인테리어 'AZIT' 론칭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부터 적용
2017-05-24 10:44:20 2017-05-24 10:44:20
[뉴스토마토 신지하 기자] 롯데건설이 2017 뉴캐슬 인테리어 스타일인 'AZIT'를 론칭한다.
 
24일 롯데건설은 AZIT가 안락하고 안전하며 거주자의 취향에 꼭 맞는 집 그 이상이 가치를 가진 나만의 아지트를 뜻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달 분양하는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에서 첫 선을 보이며 이후 분양하는 모든 사업장에 적용될 예정이다.
 
24일 롯데건설이 2017 뉴캐슬 인테리어 스타일인 'AZIT'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진/롯데건설
 
AZIT의 A는 안전에 대한 모든 것을 의미한다. 생활 내 각종 위험 요소로부터 거주자를 지켜주는 안전한 휴식 공간을 말한다. AZIT 공간에는 현관·거실·주방·복도 등 미끄러움을 방지하기 위해 반유광타일을 적용하며, 신발장 우산꽂이 겸용 소화기 거치대인 '캐슬 세이프티박스'도 설치한다.
 
다음으로 Z는 실용적이고 수납공간이 넉넉한 집(ZIP)에서 착안한 이니셜로 집안 곳곳 수많은 물건들을 숨길 수 있는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주병 벽면의 일부를 활용해 주방용품, 조미료 등을 올려둬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캐슬 미드웨이선반과 옷과 이불, 패션소품까지 다양하게 수납 가능한 캐슬 퍼펙트 슬라이딩장 등을 새로 선보인다.
 
또 지난해 고객들에게 선호도가 높았던 듀얼파우더장, 빌트인팬트리 등을 업그레이드 했다. 자녀의 연령에 맞게 변형 가능한 캐슬 스마트 키즈장도 있어 고객의 생애 주기를 고려한 맞춤형 수납도 가능하다.
 
세 번째로 I는 고객 존중형 맞춤공간 'Is you'로 변화무쌍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제시한다. 특히 거실 발코니 확장 시 폴딩도어, 매입형 LED조명, 스크래치에 강한 바닥타일 등을 적용해 셀프인테리어족이 선호하는 특별한 공간을 설계했다. 이에 홈카페나 키즈롬, 홈가든 등을 연출해 취미생활이나 고객 편의를 위한 공간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T는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 'Theme'로 롯데캐슬만의 품격있는 4가지 공간 디자인을 제안한다. 이들 공간은 ▲거주자의 개성을 반영할 수 있는 'Unique Prestige' 테마 ▲온화하고 자연적 소재로 깊이가 느껴지는 'Harmony Prestige' 테마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세련미를 높이 'Mono Prestige' 테마 ▲클래식하고 귀족적인 무드를 조성한 'Noble Prestige' 테마 등으로 구성돼 원하는 인테리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정민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인테리어 팀장은 "주거 공간에 대한 고객의 요구는 보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고객 만족과 새로운 변화를 위해 2017 뉴캐슬 인테리어 스타일 AZIT를 론칭했다"고 말했다.
 
신지하 기자 sinnim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