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바이오랜드· ㈜모임, 다이어트 식품 '원더바디 24/7' 출시
2017-04-05 10:12:20 2017-04-05 10:12:20
SK바이오랜드와 ㈜모임 측은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과, 시간에 쫓겨 여유 없는 현대인을 위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젤리 유형의 다이어트 식품 '원더바디 24/7 슈퍼글램 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개발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식품은 1일 1회 1포로 섭취가 간편한 젤리타입으로 '석류 맛'이 특징이며, 주성분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HCA 인체시험확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이미 다양한 연령대의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우수한 성분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실제 시험결과 내장지방, 피하지방을 포함한 총 지방 면적의 감소 효과를 검증 받은 성분이다.
 
제품에는 이 외에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와일드망고, 지방세포 축적 완화에 효과가 있는 레드오렌지, 볼륨과 탄력을 위한 히아루론산, 오자발효물 (구기자, 오미자, 복분자, 사상자, 토사자) 등이 첨가돼 있다.
 
또 소비자 서베이 결과, 다이어트 시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은 가슴, 엉덩이 등 '원치 않는 부위의 볼륨 저하'로 나타났는데, '원더바디 24/7 슈퍼글램 다이어트'는 체지방은 감소해도 변함없는 볼륨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