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설빙은 제2회 브랜드 전략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하반기 설빙 브랜드전략'을 주제로 설빙 신메뉴 및 브랜드 전략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설빙에 대한 고객 관점의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개인 또는 팀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접수 양식은 자유 형식으로 진행되며, SWOT 분석을 통한 메뉴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구성해 설빙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수한 아이디어로 선정된 총 16팀(개인 혹은 팀)에는 장학금 또는 설빙 상품권이 수여된다. 대상 1팀은 장학금 150만 원이 주어지며, 최우수상 2팀에는 장학금 100만 원, 우수상 3팀에는 각각 장학금 50만 원이 제공된다. 장려상 10팀에는 설빙 상품권(10만 원권)이 제공되며, 당첨된 아이디어는 설빙의 신메뉴와 브랜드전략 개발에 적극 반영될 계획이다.
설빙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참여해 만족할 수 있는 메뉴와 브랜드 전략을 발굴해 고객 유치 경쟁에서 한발 앞서나가고자 한다"며 "공모전을 계기로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이 발굴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