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설빙은 '바나나 케이크 설빙' 출시를 기념해 다낭 티웨이항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인증샷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설빙이 최근 출시한 신메뉴 '바나나 케이크 설빙'은 출시 3일 만에 전체 매출점유율의 15%를 차지하며 선선한 가을에도 뜨거운 인기몰이를 보이고 있다.
설빙은 이와 같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신메뉴 '바나나 케이크 설빙'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증샷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11일까지 '#바나나케이크설빙', '#설빙커스터드바나나' 해시태그와 함께 '바나나 케이크 설빙' 구매 인증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에게는 다낭 티웨이항공 항공권(1인 2매), 2등(5명)에게는 스페셜라이즈드 알리바이(ALIBI), 3등(50명)에게는 설빙 디지털 상품권 1만원 권이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4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설빙은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과 신선한 바나나를 층층이 쌓은 '바나나 케이크 설빙'을 선보이며 빙수 메뉴부터 베이커리 메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종합 디저트 카페로 자리매김했다.
(사진제공=설빙)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