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쁘띠첼 광고 모델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를 활용한 한정판 제품 '쿨 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쁘띠첼 에끌레어', '쁘띠첼 스윗푸딩', '쁘띠첼 스윗롤' 등의 냉장 디저트 품목에 쁘띠첼 광고 모델인 아이오아이(I.O.I) 멤버들의 사진을 제품 포장에 접목시켰다. 이 중 '쁘띠첼 스윗푸딩'과 '쁘띠첼 스윗롤'에는 아이오아이(I.O.I) 멤버 11명의 얼굴이 담긴 스티커 22종을 넣었다.
'쿨 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은 여름철 냉장 디저트군의 매출을 극대화 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두 달 간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한정 판매된다.
CJ제일제당은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22일에 열리는 '쁘띠첼 썸머 디저트 피크닉'의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해부터 개최된 '쁘띠첼 썸머 디저트 피크닉'은 디저트와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콘서트로 올해는 아이오아이(I.O.I) 전 멤버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다음달 15일까지 '쿨 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을 구매한 후, 제품 사진과 함께 #쁘띠첼썸디피 #쁘띠첼아이오아이 #쿨썸머디저트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자신의 SNS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초대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