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통 이벤트, LG G4]
지난 4일 모바일 주식거래의 선두주자인 증권통(App)에서 증권사와 LG전자 G4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입금고조건과 증권통 주식거래조건으로 참여가능하다. 이벤트의 큰 장점은 주식거래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입금고 조건이 추가되었다는 것이다. 입금고조건은 증권계좌를 개설하고 10만원만 증권계좌에 입금하면 ‘증권통’에서 증권장려금을 지급해 LG G4를 최대 168,000원 할인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G4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재고소진시 조기마감될 수 있다.
최근 LG G4는 지난 8일 출고가를 69만9600원에서 59만9500원으로 인하했다. 최근 저가폰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LG전자의 전략스마트폰 ‘G4’의 출고가 인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오고 있다. 한편 LG G4는 후면 커버에 천연 가죽 소재를 국내 최초로 적용했고, 디지털카메라를 능가하는 카메라를 장착해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 이벤트 참여방법은?
휴대폰을 개통 후 증권계좌에 10만원을 예치한 후 6개월 동안 잔고를 유지하면 된다.
- 참여 방법 : 증권계좌에 10만원 입금고 후 6개월동안 잔고유지시
- 대상 증권사 : 이베스트투자증권, IBK투자증권
◇ 증권장려금은 어떻게 지급되나요?
증권장려금은 잔고유지(실적) 확인 후 최대 월 28,000원씩 6개월 동안 총 16만8000원이 증권계좌에 입금된다. 당월 실적충족시 익월 15일부터 현금 입금된다.
한잔어때만의 특별한 할인혜택, 서비스혜택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