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10, LG전자]
지난 4일 모바일 주식거래의 선두주자인 증권통(App)에서 증권사와 스마트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계자는 LG전자의 V10의 내구성과 스펙을 호평하며, 이번 이벤트로 LG V10을 보다 간편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LG V10은 세계 최초로 세컨드 스크린, 전면 듀얼 카메라 등을 적용한 스마트폰이다. LG V10의 디스플레이는 5.7인치 QHD 해상도의 메인 디스플레이 외에 세컨드 스크린이 독립적으로 작동해 두 개의 화면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전면에 각각 120도, 80도 화각의 500만 화소 셀피 카메라 2개를 탑재했다.
또한 이벤트의 큰 장점은 주식거래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입금고 조건이 추가되었다는 것이다. 입금고조건은 증권계좌를 개설하고 10만원만 증권계좌에 입금하면 ‘증권통’에서 증권장려금을 지급해 스마트폰을 할인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 이벤트 참여방법은?
휴대폰을 개통 후 증권계좌에 10만원을 예치한 후 6개월 동안 잔고를 유지하면 된다.
- 참여 방법 : 증권계좌에 10만원 입금고 후 6개월동안 잔고유지시
- 대상 증권사 : 이베스트투자증권, IBK투자증권
◇ 증권장려금은 어떻게 지급되나요?
증권장려금은 잔고유지(실적) 확인 후 최대 월 31,000원씩 6개월 동안 총 18만6000원이 증권계좌에 입금된다. 당월 실적충족시 익월 15일부터 현금 입금된다
한잔어때만의 특별한 할인혜택, 서비스혜택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