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5 핑크골드, 삼성전자]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5가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서 9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5일 시장조사기관 애틀러스 리서치앤컨설팅에서 공개한 12월 4주차 스마트폰 판매량에 따르면 갤럭시노트5가 9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갤럭시노트5의 인기비결은 기존과는 차별화된 메탈과 글래스 소재로 무장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다. 또한
초슬림 베젤과 7.6㎜의 얇은 두께, 인체공학적인 후면 곡면 디자인으로 손에 착 붙는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갤럭시노트5의 특징인 S펜은 다양한 서체와 섬세한 필압을 갖추어지고 더욱 강력해졌다. 특히 스마트폰이 꺼진 상태에서도 S펜을 사용할 수 있는 ‘꺼진 화면 메모’ 기능으로 S펜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기능으로 평가 받았다.
그리고 가장 강력한 ‘삼성 페이’는 간편한 사용성과 강력한 보안성은 물론, 뛰어난 범용성까지 갖춰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 잡았다. 일반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삼성 페이로 쉽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 갤럭시노트5 싸게 사는 방법은?
갤럭시노트5를 시중가보다 최대 21만원이나 싸게 살 수 있는 증권사 이벤트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증권통에서 지급하는 증권장려금을 받으며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이벤트다.
◇ 이벤트 참여방법은?
방법은 간단하다. 이베스트투자증권 또는 IBK투자증권 증권계좌(주식 위탁계좌)를 개설하여 10만원만 입금하고, 6개월동안 잔액을 유지하면 된다. 증권장려금은 잔고유지(실적)가 확인될 경우 최대 월 35000원씩 6개월 동안 총 21만원이 증권계좌에 입금된다. 당월 실적충족시 익월 15일부터 현금 입금된다
한잔어때만의 특별한 할인혜택, 서비스혜택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