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의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릴리안은 '릴리안 향라이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컬러링북 제공 및 선물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동안 릴리안 향라이너 기획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직접 제작한 컬러링북을 제공하며 채색을 완료한 후 응모하는 참가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본인의 개성대로 색칠한 컬러링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한 다음 해당인터넷주소(URL)와 사진을 릴리안 모바일 웹사이트에 게재하면 된다.
참가자 중 심사를 통해 1등에게는 신제품 '릴리안 피오니향 라이너'의 모티브가 된 고급 향수브랜드 조말론의 향수와 바디로션, 바디워시 세트를 제공한다. 2등에게는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릴리안 생리대를 증정하며 추가로 200명에게는 피오니향 라이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릴리안 향라이너는 기존 '로맨틱 로즈'와 '릴렉싱 라벤더'에 '리프레싱 피오니'를 더해 총 3종으로 구성했다. 신제품 리프레싱 피오니에는 작약향을 첨가해 상큼한 느낌을 더했다.
깨끗한나라의 릴리안 향라이너 출시기념 컬러링북 이벤트 이미지컷. 사진/깨끗한나라
최한영 기자 visionchy@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