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와 가맹점, 프랜차이즈관련 종사자를 대상으로 '2015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을 공모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경쟁력 향상·프랜차이즈 산업인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매년 시행하고 있는 시상제도다.
특히 2010년부터 프랜차이즈관련 시상 중 유일한 대통령 표창과 국무총리 표창이 신설돼 프랜차이즈산업 발전에 공이 큰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있다.
2015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시상식은 오는 12월3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제3회 유통주간행사'와 연계해 개최된다. 참가 공모비는 무료이며, 이번 공모에 관심있는 프랜차이즈 기업과 종사자들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관련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다음달 8일까지 직접 방문 또는 등기로 접수하면 된다.
조동민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장은 "한국 프랜차이즈 산업은 국가경제와 고용창출에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프랜차이즈산업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이번 대상 공모에 많은 가맹본부와 가맹점, 프랜차이즈관련 공로자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