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2015 티 월드 페스티벌' 참가
2015-07-03 09:39:45 2015-07-03 09:39:45
아모레퍼시픽의 차 브랜드 오설록은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5 티 월드 페스티벌(Tea World Festival)'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13번째 개최되는 '티 월드 페스티벌'은 누구나 차(茶)를 쉽게 즐길 수 있게 하는 '생활 차문화' 형성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오설록은 국내 차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티 월드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있으며, '2015 티 월드페스티벌'을 통해 오설록만의 복합 차문화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행사장 내 오설록 부스에서는 오설록의 특별한 차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주요 행사로는 '덖음 차'를 주제로 한 오설록 티 소믈리에의 '햇차 덖음 시연·시음', 오설록 제품 전시, 제품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있다. 오설록 브랜드 부스에서 진행되는 모든 행사는 당일 방문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 오설록 부스에서는 오설록 티하우스의 대표 메뉴를 즐겨 볼 수 있는 '미니 티하우스'도 함께 운영된다. 미니 티하우스에서는 햇녹차, 블렌딩티, 프레도,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종류의 메뉴와 테이크아웃 고객을 위한 휴식공간이 제공된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