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지승기자]
제일모직(028260)의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가 전속 모델 이종석이 출연한 웹드라마 '롱 디스턴스 러브(Long-distance Love)'를 공개했다.
23일 제일모직에 따르면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이 영상은 서울에 사는 이종석이 상해에 있는 여자친구와 장거리 연애를 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드라마 형식으로 풀어냈다.
이승제 엠비오 브랜드 팀장은 "이종석이 출연한 엠비오 웹드라마가 하루 평균 12만뷰를 기록하며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성원에 대한 보담으로 촬영 시 착용했던 블레이저를 고객에게 선물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되는 '파인딩 퍼펙트 맨' 이벤트는 전국 5개 엠비오 매장에 전시된 이종석 블레이저를 입고 사진을 촬영한 고객 중 가장 완벽하게 옷을 소화한 5명에게 해당 제품을 선물하는 행사다.
이종석이 웹드라마와 화보 촬영에서 직접 입었던 5벌의 블레이저는 삼성패션 명동점, 코엑스몰, 롯데백화점 부산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의 엠비오 매장에서 입어 볼 수 있다.
엠비오의 ‘퍼펙트 블레이저’는 1870년대 영국 대학교 유니폼 상의에서 시작된 남성 재킷을 말한다. 잘 늘어나는 스트레치 저지 소재를 사용해 활동이 편안하고 넥타이핀 겸용으로 사용 가능한 금속 장식이 더해져 이종석과 같이 세련된 도시남자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엠비오는 배우 이종석과 함께 다양한 형태의 퍼펙트 블레이저 제품과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