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롯데네슬레 코리아는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네슬레를 대표하는 커피믹스 제품인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는 1일 내 로스팅한 고품질 커피 원두, 뉴질랜드 청정 우유와 브라운 슈가를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의 선호에 따라 커피 블렌딩과 로스팅 정도에 차이를 둬 부드러운 맛의 '신선한 모카'와 깊고 풍부한 맛의 '신선한 리치' 등 2종으로 판매되고 있다.
이번에 촬영된 광고는 수지의 깜찍한 표정 연기와 '수지커피는 모까? 신선한 모카!'란 카피, 세 가지 원재료 모두 가장 신선한 상태로 담아낸 제품의 특징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오는 28일부터 지상파와 케이블에서 방송되며, 앞으로 수지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새 모델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롯데네슬레는 최근 '네스카페 수프리모' 제품군에 배우 정우성을 기용한 것에 이어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모델로 수지를 선정하는 등 투톱 모델 전략으로 커피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롯데네슬레 관계자는 "수지의 세련되고 청순한 이미지가 네스카페의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고, 신선함을 선사하는 제품 콘셉트와 잘 맞아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면서 "수지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로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세 가지 원재료의 신선함'이란 제품 이미지를 더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광고 이미지. (사진제공=롯데네슬레)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