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한국네슬레는 다음달 21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네스카페 Let's Shak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오프라인 이벤트 시작과 함께 서울 광화문에서 네스카페의 커피믹스 '모카 하모니'와 '리치 아로마'로 아이스 쉐이크를 만드는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오는 26일까지 롯데마트 전국 30개 매장에서 'Let's Shake!' 레시피로 만드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2만원 이상 네스카페 커피믹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아이스 텀블러를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 QR코드를 찍은 후 즉석으로 온라인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7월21일까지 공식 사이트(https://ssl.pentacle.co.kr/nescafe/iceshake/main.asp)에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흔들기 퍼포먼스를 UCC로 올리고 여름 휴가비 300만원을 지원받는 'Shake! Dance', 게임에 참여해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 받을 수 있는 'Shake! Game', 레시피 영상을 공유하고 즉석 경품을 받는 'Shake! Girl, Shake! Man' 등 총 3가지 이벤트가 마련된다.
한국네슬레 관계자는 "네스카페의 'Let's Shake!' 레시피는 아이스 텀블러에 모카 하모니 또는 리치 아로마 스틱 2개, 따뜻한 물 50㎖와 얼음 4조각을 넣어 흔들면 된다"며 "시원하고 커피 향이 풍부한 아이스 커피 쉐이크로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13일 서울 광화문에서 네스카페의 커피믹스 '모카 하모니'와 '리치 아로마'로 아이스 쉐이크를 만드는 퍼포먼스가 진행된 가운데 모델들이 아이스 텀블러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한국네슬레)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