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코오롱스포츠는 '친절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코오롱스포츠는 'Your best way to nature'를 모토로 자연을 만나는데 꼭 필요하지만 사소해 쉽게 놓쳤던 것들을 채워준다는 취지의 친절한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제 1탄으로 걷기 좋은 길로 서울을 찾는 시민들의 휴식처가 되고 있는 대표적인 명소, 청계천의 공중화장실 위치를 표시한 지도를 제작해 무료로 배포한다.
'청계천 화장실 지도'는 자연을 만나면서 경험하는 사소한 불편 중 하나가 화장실이라는 데서 착안한 캠페인이다. 청계천 화장실 지도는 지난 27일부터 조이코오롱과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청계천 인근 관광안내소를 포함한 350곳에서 2만부를 무료로 배포한다.
다음달에는 청계천 화장실 지를 영문과 중문지로도 제작해 배포할 예정이며, 6월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전국 등산로의 화장실, 맛집, 식수 등의 위치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윤재은 코오롱스포츠 본부장은 "친절한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자연을 만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작지만 꼭 필요한 것들을 찾아서 지속적으로 만들고 홍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