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혜실기자] 하이투자증권 교대역지점이 2주간 시스템 트레이딩 무료교육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교육은 오는 25일부터 12월4일까지 매주 월, 화, 수요일 오후 4시30분 교대역지점 교육센터에서 진행된다.
1인 1 PC 교육으로 진행되며, 시스템 트레이딩의 툴인 '예스트레이더'의 사용방법과 시스템 매매전략에 필요한 기술적 분석 기법, 시스템 매매 전략 아이디어와 자금관리, 실적 및 성능평가 등 각종 매매예제 실습을 통한 랭귀지 코딩기법까지 집중교육을 실시한다.
특히 오프라인 교육에만 그치지 않고 교육과정을 이수한 고객에게는 온라인 커뮤니티인 네이버 시스메틱 카페(http://cafe.naver.com/sysmetic) 정회원 자격을 부여해 오프라인 교육 내용을 바탕으로한 매매전략, 수식예제, 기술적 지표, 분석 프로그램 정보를 제공한다.
거래 고객에 한해 시스템 트레이딩 전략 가이드 키트도 제공한다.
강사로는 하이투자증권 교대역지점 정문재 부장과 예스스탁 김윤한, 박상우 연구원이 나선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30명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www.hi-ib.com)이나 교대역지점(02-592-91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