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게임 포털
엠게임(058630)은 그리스 개발사 어벤추린(Aventurine)이 개발한 '다크폴 언홀리워즈(Darkfall:Unholy Wars)'의 티저 페이지를 30일 국내 이용자들에게 공개한다고 밝혔다.
다크폴:언홀리워즈는 아군, 적군의 경계없이 상대방의 모든 것을 빼앗을 수 있는 이용자간 대결(PvP)이 특징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지난 16일 북미, 유럽 지역에서 먼저 서비스가 시작됐으며, 온라인게임 웹진 엠엠오알피지닷컴(www.mmorpg.com)에서 일일 인기 게임 순위 1위, 주간 인기 게임 순위 2위, 런칭 게임 순위 3위를 차지했다. 지난 24일에는 미국 게임개발업체 밸브의 서비스 플랫폼인 '스팀(http://store.steampowered.com)'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다크폴:언홀리워즈'가 온라인게임 웹진 '엠엠오알피지닷컴'에서 일일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사진제공=엠게임)
이번에 오픈되는 티저 사이트에서는 트레일러 영상을 비롯해 게임 시스템과 직업 소개 영상 10종이 공개된다. 또 배경 시나리오와 간략한 소개를 통해 게임 기본 정보가 제공되며, 컨셉 아트와 스크린샷 등의 게임 이미지가 첫 공개 된다.
엠게임은 앞으로도 티저 사이트를 통해 다크폴:언홀리워즈의 추가 게임 시나리오와 게임 관련 정보 등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