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엔트리브소프트는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2013 밸류-업(value-up)'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 엔진을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내 명암처리가 또렷해지고 전체적인 그래픽 입체감이 개선돼 더 사실적으로 선수들이 묘사됐다는 설명이다.
또 '9시즌덱'과 '시니어덱' 등 신규 MVP덱 효과도 업데이트 된다. 9시즌덱은 2001년부터 2009년 선수들 가운데 인상 깊은 활약을 했던 선수들로 구성됐다. 시니어덱 은 8, 90년대 선수들 중 포지션 별로 뛰어난 기록을 보유한 선수들이 포함된다.
수동으로 수비 위치를 변경할 수 있는 수비 시프트 시스템과 타구의 방향 분포를 확인할 수 있는 타구 추적 시스템도 추가됐다. 이와 더불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타격 타이밍 변경, 송구 밸런스, 도루 성공률 조정, 견제사 확률 조정 등 게임 플레이에 대한 시스템들을 대폭 개선했다. 구단 최고 레벨도 기존 25레벨에서 35레벨로 확장된다.
이 외에도 MVP 베이스볼 온라인 밸류 업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