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기아차(000270)는 신형 K7의 출시를 기념해 올 연말까지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고 2일 밝혔다.
이 행사는 기아차의 디자인 핵심인 패밀리룩 라디에이터 그릴의 모습을 보고 각 K시리즈 차종을 맞추고, 내가 좋아하는 라디에이터 그릴을 고르는 게임으로 고객에게 K시리즈의 디자인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기아차는 전국 기아차 영업점을 찾은 고객들에게 응모권 작성시 ▲1등에게 황금열쇠(10돈, 7명) ▲2등에게 케이크교환권(777명) ▲3등에게 커피교환권(1,2등을 제외한 전원) 등 경품을 제공하고, 디지털갤러리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참여하면 또 100% 당첨 경품을 지급한다.
또 기아차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은 기아차 홈페이지에 접속해 ‘나만의 K-DNA를 찾아라!’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커피교환권을 증정하며 이벤트 종료 후 7명을 별도로 추첨해 각각 1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기아차는 전국 기아차 영업점을 통해 신차급으로 디자인을 변경하고,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편의 사양을 기본 적용한 준대형 세단 ‘The New K7’의 사전계약을 시작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