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하나은행은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이번 제휴를 통해, 자유여행 증가 트렌드에 따라 경제적인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금융 서비스 및 여행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이번 업무제휴를 기념해 오는 12월31일까지 대학생 전용 통장인 ‘와삭바삭 통장’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양사 공동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상품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미국 여행 경비, 2등(2명)에게는 동남아 여행 경비를 지원하고, 3등(6명)과 4등(10명)에게는 각각 50만원, 30만원 상당의 익스피디아 해외호텔 할인 쿠폰을, 300명에게는 익스피디아 여권 커버를 증정한다.
또 해당 상품을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익스피디아의 10% 해외호텔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익스피디아에서 호텔을 예약한 고객이면 누구나 하나은행에서 환전 시 70% 환율 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무제휴를 시작으로 양사는 주기적인 대학생 해외탐방 프로그램을 공동 추진할 계획이며, 추후 다양한 방식의 공동 이벤트 및 홍보 활동을 통해 유스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현주 하나은행 부행장(왼쪽)과 댄 린(Dan Lynn) 에어 아시아 익스피디아 CEO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