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서지명기자] CJ헬로비전이 '헬로모바일 LT'E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오는 다음달 10일까지 'CJ스타일리스트'를 찾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CJ헬로비전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퀴즈에 응모한 사람을 대상으로 2012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초대권, 빕스(VIPS) 식사권, CGV 영화관람권, CJ ONE 포인트를 증정한다.
다음달 1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CJ ONE 회원이면 누구나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의 이벤트 코너를 방문해 퀴즈를 풀면 자동 응모된다.
기존 CJ ONE 회원이 아니라면 신규로 가입한 다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기간 중에 CGV, CJ Mall, 빕스, 뚜레쥬르, 올리브영, 엠넷, 티빙 등 CJ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CJ ONE 포인트를 가장 많이 적립한 고객 한 명에게는 'CJ스타일리스트'상이 주어진다.
CJ스타일리스트 수상자에게는 동반자 1명과 함께 올해 진행되는 MAMA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항공 및 숙박권이 포함된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도 함께 제공된다.
CJ헬로비전은 향후 헬로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뮤지컬, 콘서트 등 CJ의 콘텐츠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마련할 방침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