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개콘 아니고 '쇼콘'..개그맨 출연 프로그램 기획
2012-08-22 09:07:17 2012-08-22 09:08:22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TV 홈쇼핑 GS(078930)샵(www.gsshop.com)은 개그콘서트 인기 개그맨이 참여하는 '쇼핑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쇼핑콘서트는 매주 목요일 저녁 2시간씩 최근 홈쇼핑에서 비중이 높아진 렌탈 상품을 비롯 주방용품, 생활가전 전문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유민상, 김지호, 김지민 등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인기 개그맨 10여명이 각자 특징을 살릴 수 있는 상품에 맞춰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첫 방송은 오는 23일 저녁 7시 35분. 이날 게스트는 최근 '아빠와 아들'이라는 코너로 인기몰이 중인 개그맨 유민상이 출연해 '그래드(GLAD) 매직랩'과 '쿠쿠 렌탈 정수기'를 소개할한다.
 
그래드 매직랩은 지난해 8월부터 지금까지 1년 동안 250만개(30만 세트)가 판매되며 100억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신개념 랩이다.
 
접착력이 일반 랩보다 뛰어나 다양한 형태, 크기의 용기를 밀폐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 유민상은 이날 방송에서 그래드 랩의 다양한 시연을 복싱 중계하듯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여름에 수요가 높은 쿠쿠 렌탈 정수기 방송에서는 본인을 쿠쿠 정수기 모델인 원빈과 익살스럽게 비교하며 상품의 장점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성복 GS샵 방송기획담당 본부장은 "펀(Fun)은 대표적인 불황 극복 마케팅 소재"라며 "꼭 해야 할 소비라면 웃으면서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취지"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