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금융 상품 아이디어 공모..'1등 천만원'
2012-05-14 10:29:58 2012-05-14 10:30:39
[뉴스토마토 김혜실기자] 한국씨티은행은 고객과 직원들을 대상으로 금융상품개발 경연대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경연대회는 은행의 수신, 대출 등 대표 상품 분야뿐 아니라 투자상품, 보험상품 등 은행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금융 상품·서비스 영역을 대상으로 한다.
 
한국씨티은행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대상 각 1명에게는 1000만원, 최우수 아이디어 각 2명 100만원, 우수 아이디어 각 3명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응모된 상품 아이디어에 대한 심사는 아이디어의 독창성, 실제 상품출시 가능성, 기대 효과 등의 기준으로 종합적 평가한다.
 
하영구 한국씨티은행장은 "은행 내부에서의 제한된 아이디어 수집의 한계를 극복하고 직접 고객의 아이디어를 통해 은행상품 개발에 나서고자 한다"며 "고객들의 아이디어를 통해 개발된 상품이 다시 고객에게 더 큰 혜택과 만족을 주는 선순환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고자 하는 고객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www.citibank.co.kr)의 응모안내문을 참고해 정해진 양식에 따라 이메일(수신처: innovation@citi.com) 을 통해 다음달 15일까지 아이디어를 제출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