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투자대회 3회차에 접어들면서 참가자들이 꾸준한 수익률을 보이고 있다. 연습·예선을 통해 자신의 투자전략을 검증하며 배틀투자대회가 모의에서 실전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 역할을 하고 있다.
제 3회 배틀투자대회에서 현금 인출이 가능한 결선에 진출하기 위해 참가자들은 뜨거운 경쟁을 펼치고 있다. 선물배틀예선•연습에서 필명 ‘양말짱아치(26.955%)’, ‘koh4848(22.252%)’, 주식배틀 예선•연습은 필명 ‘okcheon (13.471%)’, ‘포지티브맨(19.998%)’가 1위를 차지했다.
매주 진행되는 예선전은 참가자 중 수익률 상위 6%에게 결선진출권을 시상한다. 결선진출자는 모의투자를 하며 자신이 운용한 계좌의 수익률을 주단위로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게 된다. 이뿐만 아니라 결선진출자를 제외한 수익률 상위 10%에게는 배틀참가권을 시상하여 참가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배틀모의투자대회 트위터(http://twitter.com/tomtom3888)를 신규 팔로우하면 추첨을 통해 예선참가권 10개를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참가신청은 배틀홈페이지(http://battle.tomatos.co.kr)를 통해 가능하고, 이토마토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 PC뿐만 아니라 증권통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휴대폰에서도 언제든지 선물•주식거래가 가능하다.
< 이벤트 >
< 일정 >
문의: 02-2128-3888
<거래량 상위 100종목>
동양철관, 진흥기업, 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 미래산업, S&T모터스, 이화전기, 미주제강, 솔고바이오, 엘앤피아너스, 아가방컴퍼니, 대유에이텍, 광명전기, 코엔텍, 윌비스, 쌍방울, 바른손, 지아이바이오, 신우, 웰크론, 유진로봇, 성융광전투자, 우리들생명과학, 엔케이바이오, 서한, 인피니트헬스케어, KODEX 200, 하이닉스, 이노셀, 좋은사람들, 잘만테크, 대유신소재, 대한전선, 아이테스트, 신원, 팜스토리한냉, 대아티아이, 아인스M&M, 슈넬생명과학, 엘앤씨피, 웅진케미칼, 어울림엘시스, 오리엔트바이오, 테라리소스, 현대통신, 원익IPS, 케이디씨, 세운메디칼, 대현, 유비케어, 세명전기, 티이씨앤코, 영남제분, SBI인베스트먼트, 유성티엔에스, 에이엔피, 서암기계공업, 오로라, 스카이뉴팜, 동일벨트, HRS, 파미셀, 우성사료, 비앤비성원, LG유플러스, 선도전기, 바이오스페이스, 위다스, 유진기업, 알앤엘바이오, 휴비츠, 배명금속, 이엠코리아, 대영포장, 피에스엠씨, 차바이오앤, 예림당, EG, 제이콘텐트리, 동양, 영진약품, 삼익악기, LG디스플레이, 모나미, 미리넷, 신성통상, 비티씨정보, 동양텔레콤, 에스코넥, 일신석재, 삼성테크윈, 대우증권, 위노바, 메타바이오메드, 바이넥스, 퍼스텍, YTN, 이지바이오, 이엔쓰리, 로만손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